[더팩트 | 이나래 기자] 한번 보면 잊히지 않는 독특한 콘셉트로 활동한 보이그룹은? 개성으로 가득 찬 가요계에 색다른 콘셉트로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준 그룹이 있다.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독특한 콘셉트로 활동한 보이그룹'을 소개한다. 빅스는 '콘셉트돌'로 유명하다. '다칠 준비가 돼 있어'에서는 뱀파이어, '하이드'에서는 지킬 앤 하이드로 변했다. 이 외에도 저주인형, 시간여행자, 사이보그, 동양풍 신선 등에 다양한 콘셉트에 도전하며 빅스만의 강한 색깔을 보여줬다.
B.A.P는 '마토키'라는 캐릭터로 차별화했다. 그들은 마토 행성에서 평화롭게 살던 도중 행성의 에너지원이었던 으악새의 멸종으로 새로운 에너지원을 찾다가 지구에 도착했다. 으악새의 고주파와 가장 흡사한 소녀들의 비명을 얻고 지구정복을 하기 위해 데뷔했다는 스토리다.
'전원센터그룹'을 표방하는 더보이즈는 '기디 업(Giddy up)'에서 '백마 탄 왕자'로 변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등장한 12명의 '백마 탄 왕자'로 순정만화 비주얼을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앞을 향해 달려간다는 패기와 열정을 담으며 완벽한 '왕자님'의 모습을 보였다.
그럼 독특한 콘셉트로 눈도장을 찍은 보이그룹을 영상으로 알아보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랭킹 사이트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MC 에이스 동훈·김병관이 26일 오전 서울 마포구 망원동 모처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나래 기자 |
<글/구성/영상/편집=이나래, MC=에이스 김병관·동훈>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