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 '대한민국마케팅대상'서 '내일의 스타'상 수상
입력: 2018.04.26 13:11 / 수정: 2018.04.26 13:11
데뷔 후 첫 상, 기분 좋아요 그룹 마이틴이 25일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내일의 스타상을 받았다. /뮤직웍스 제공
"데뷔 후 첫 상, 기분 좋아요" 그룹 마이틴이 25일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내일의 스타상'을 받았다. /뮤직웍스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마이틴(MYTEEN)이 라이징 스타로 선정됐다.

25일 열린 '2018 제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마이틴이 내일의 스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측은 "마이틴이 지난해 1월 뮤직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틴GO'를 통해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고 같은 해 7월 성공적으로 데뷔 했을 뿐만 아니라 일본과 홍콩에서 쇼케이스 콘서트를 개최하며 차세대 한류 아이돌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 작곡, 작사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등 향후 활동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어 2018년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마이틴은 "라이징 스타로 선정해 주셔서 영광이다. 데뷔 후 처음 상을 받는데 기분이 엄청 좋다. 항상 성장하는 마이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컴백준비도 열심히 해서 좋은 음악과 무대로 인사 드리겠다.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마케팅 시상식으로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사례를 심사하여 선정한다.

한편, 마이틴은 데뷔 전부터 '팔로우 마이틴' 버스킹 투어, 해외 팬미팅, OST 발매 등 다양한 행보로 눈도장을 찍었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