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22번 째 생일 맞아 '원스'가 전하는 메시지
입력: 2018.04.23 00:00 / 수정: 2018.04.23 00:00
채영아, 생일 축하해 23일 그룹 트와이스 채영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서대문 역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이다. /클릭스타워즈
"채영아, 생일 축하해" 23일 그룹 트와이스 채영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서대문 역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이다. /클릭스타워즈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트와이스 채영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3일 '클릭스타워즈'는 서대문역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트와이스 채영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23일 '클릭스타워즈'는 채영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100% 달성했다. 이로써 19일부터 21일까지 채영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채영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나~쯔'는 "네가 참 좋아"라고 전했다. 닉네임 'Twenty 손챙'은 "<채>널 고정 <영>원히"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갓지효여신쯔위'는 "항상 귀엽고 사랑스러운 울 챙이 생일 정말 축하해. 네가 있어 내 삶이 정말 즐겁고 행복해. 네가 있는 한 이 세상은 비가 와서 그리고 비가 오지 않아서 언제나 좋았다"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맏내'는 "Happy Chaeyeongday! 챙이. 생일 축하하고 건강하고 오래 보자!"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TWICELOVER♡'는 "미나리의 22번째 생일. 다음날에 써보는 챙이의 20번째 미리미리미리미리미리 축하하는 글. 4월에, 23일에 제대로 축하 글 쓸게. 사랑한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인기기사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