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형섭X의웅,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너에게 물들어'
입력: 2018.04.13 17:54 / 수정: 2018.04.13 17:54
형섭X의웅, 소년에서 남자로! 듀오 안형섭과 이의웅이 13일 오후 KBS 뮤직뱅크에서 너에게 물들어 무대를 선보였다. /KBS 뮤직뱅크 캡처
형섭X의웅, 소년에서 남자로! 듀오 안형섭과 이의웅이 13일 오후 KBS '뮤직뱅크'에서 '너에게 물들어' 무대를 선보였다. /KBS '뮤직뱅크' 캡처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듀오 안형섭과 이의웅이 컴백 무대로 뮤직뱅크 팬들을 열광시켰다.

형섭X의웅은 13일 오후 KBS '뮤직뱅크'에서 완벽한 비주얼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무대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대체불가 청량미를 뽐내며 본격적인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형섭X의웅의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는 사랑에 푹 빠진 소년의 풋풋한 설렘을 표현한 곡. 두 사람은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해 캐주얼 수트를 입고 무대를 장악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후렴구의 '너에게 물들어'는 안형섭이 직접 지은 '아침이슬 춤'으로 안형섭과 이의웅 각자의 손이 하나로 물들고 있음을 표현했다. 이의웅의 랩파트 '너와 함께라면 나의 밤은 다른 사람들의 낮보다 더 훨씬 밝아질 거야 이대로 있어 줘'의 꽃길춤은 댄서들이 만든 다리를 건너면서 애절함과 행복함을 더 극대화 시켜주는 포인트 안무다.

형섭X의웅은 17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하며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