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섭X의웅, 10일 '꿈으로 물들다' 발매…4월 아이돌 대전 합류
입력: 2018.04.10 14:05 / 수정: 2018.04.10 14:05
형섭X의웅, 4월 아이돌 대전 합류! 듀오 안형섭과 이의웅이 10일 오후 6시 꿈으로 물들다를 발매한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형섭X의웅, 4월 아이돌 대전 합류! 듀오 안형섭과 이의웅이 10일 오후 6시 '꿈으로 물들다'를 발매한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듀오 안형섭과 이의웅이 '꿈으로 물들다'를 발매하며 4월 아이돌 대전에 합류한다.

'형섭X의웅'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꿈으로 물들다'와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앞서 안형섭과 이의웅은 콘셉트 사진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청량한 비주얼과 한층 더 성숙해진 보이스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형섭X의웅'의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는 사랑에 푹 빠진 소년의 풋풋한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모던한 피아노 반주와 트로피컬 하우스의 시원한 비트가 '형섭X의웅'의 한층 더 성숙하고 세련된 목소리와 어우러져 흩날리는 벚꽃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봄시즌송이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는 한층 더 성숙해진 안형섭과 이의웅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곡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은 물론 예능, 드라마 등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형섭과 이의웅의 두 번째 성장일지 '꿈으로 물들다'는 10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발매되며,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