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판 어린왕자"…이의웅, '꿈으로 물들다' 티저 사진 공개
입력: 2018.03.26 11:30 / 수정: 2018.03.26 11:30
어린왕자가 나타났다 26일 소속사가 공개한 티저 사진 속 이의웅은 봄을 기다리는 소년으로 변신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어린왕자가 나타났다" 26일 소속사가 공개한 티저 사진 속 이의웅은 봄을 기다리는 소년으로 변신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듀오 형섭·의웅의 컴백을 앞두고 이의웅이 개인 콘셉트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안형섭에 이은 이의웅의 개인 콘셉트 티저를 공개하며 '형섭X의웅'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의웅은 트레이드마크인 환한 미소와 함께 봄의 상징인 핑크빛 캐주얼 슈트를 입고 동화 속 어린왕자의 면모를 뽐냈다. 두 번째 사진에는 무심한 듯 시크하게 무언가를 기다리는 듯 간절해 보이는 눈빛을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톤으로 여심을 흔든 이의웅의 콘셉트 필름은 27일 확인할 수 있다.

이로써 21일 공개된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한 안형섭에 이어 봄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이의웅의 콘셉트 티저까지 모두 공개됐다. 28일에는 두 소년이 함께 한 단체 콘셉트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안형섭과 이의웅의 성장일지 두 번째 프로젝트 '꿈으로 물들다'는 오는 4월 10일 발매된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