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韓·日데뷔 6주년 축하 서포트'눈길'
입력: 2018.03.15 00:00 / 수정: 2018.03.15 00:00
뉴이스트, 영원히 함께하자 팬들이 그룹 뉴이스트의 데뷔 6주년을 축하했다. /클릭스타워즈
"뉴이스트, 영원히 함께하자" 팬들이 그룹 뉴이스트의 데뷔 6주년을 축하했다. /클릭스타워즈

[더팩트 | 최영규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뉴이스트 데뷔 6주년 축하 서포트를 성공하며 일본과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5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뉴이스트 데뷔 6주년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16일 '클릭스타워즈'는 뉴이스트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400% 달성했다. 이로써 13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에서 약 10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전광판, 홍대역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뉴이스트를 응원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뉴이스트의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CammyMeow'sms "Nu'est. Happy 6th Debut Anniversary"라고 전했다. 닉네임 '부기망고뉴블리'는 "내 가수가 뉴이스트라, 내가 러브라 참 많이 행복해요. 6주년 축하하고 앞으로도 계속 뉴이스트. 러브로 함께할게요! 다섯 형제 파이팅! 서로가 서로에게 천국이야"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부기바라기'는 "뉴이스트 데뷔 6주년 축하합니다. 고생한 시간만큼.. 아니 그보다 더 더 많이 사랑받고 꽃길만 걷길 바라봅니다~ 뉴이스트 영원하자!"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miholee'는 "따뜻한 봄날 우리 곁으로 온 5명의 기사 뉴이스트~ 6번째 봄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러브들과 함께 언제까지나 같이 걸어가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매'는 "정말 자랑스러운 내 가수들 6주년 정말 축하해요. 앞으로 10년, 20년, 30년... 계속 함께해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


chyk@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