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자→심사위원" '보코' 준우승 유성은, 오디션 심사위원 발탁
입력: 2018.02.09 10:26 / 수정: 2018.02.09 10:26
유성은, 이제는 심사위원! 가수 유성은이 블라인드 뮤지션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뮤직웍스 제공
유성은, 이제는 심사위원! 가수 유성은이 '블라인드 뮤지션'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뮤직웍스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오디션프로그램 출연자로 세상에 이름을 알린 유성은이 이제는 심사위원이 된다.

소속사 뮤직웍스는 9일 "유성은이 오디션 '블라인드 뮤지션'의 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유성은은 데뷔 전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 출연했고 참가자들 가운데 단연 눈에 띄는 실력으로 준우승을 차지했다. 오디션 참가자였던 유성은은 그동안 수많은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과시하며 우승을 하는 등 화려한 커리어를 쌓았고 오디션 심사위원에 까지 이르렀다.

유성은은 "'보이스 코리아' 때 기억이 많이 나는 것 같다. '블라인드 뮤지션' 지원자들이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임하겠다. 많은 분들이 블라인드 뮤지션과 지원자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블라인드 뮤지션'은 목소리만으로 음악이 주는 감동을 전할 뮤지션을 찾는 오디션이다.국내 실력파 가수 박효신, 이적, 박화요비, 양파, 김현식, 에코, 김경호, 델리스파이스 등을 발굴하며 한국 대중음악의 부흥기를 일으킨 '듣는 음악'의 새 시대를 만들 실력파 뮤지션을 찾는 만큼 외모, 나이, 경력, 성별 등과 관계없이 가수의 꿈을 꾸고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