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넷, 사랑해"…사무엘, '클릭스타워즈' 신인상 수상
입력: 2018.02.08 14:50 / 수정: 2018.02.08 14:50
사무엘, 2017년 빛낸 최고의 신인. 가수 사무엘이 클릭스타워즈 신인상을 수상하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무엘, 2017년 빛낸 최고의 신인. 가수 사무엘이 '클릭스타워즈' 신인상을 수상하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클릭스타워즈를 통해서 저에게 신인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가수 사무엘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클릭스타워즈' 신인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사무엘 입니다"이라며 "클릭스타워즈를 통해서 저에게 신인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말 앞으로 항상 발전과 성장하는 사무엘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그리고 나의 가넷, 진짜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해"라며 열심히 투표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은 '클릭스타워즈' 신인상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무엘의 모습이다. 한 손에는 트로피를, 한 손은 브이자를 그리며 신인상 수상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사무엘은 지난해 12월 18일부터 2018년 1월 1일까지 2주간 진행된 '2017 클릭스타워즈 연말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그동안 가수상과 인기상 투표만 진행했던 '클릭스타워즈'는 올해 처음 신인상을 신설했다. 그 첫 영광의 주인공은 바로 사무엘에게 돌아갔다.

첫 미니앨범 '식스틴'과 정규앨범 '아이캔디'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사무엘은 국내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해외 팬덤을 보유하며, 차세대 글로벌 한류 아티스트 재목으로 주목받고 있다. 앞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무한한 성장을 할 그의 모습이 기대된다.

한편 사무엘은 7일 '식스틴(SIXTEEN) - Japanese Ver'을 발매하며 일본에 정식 데뷔했다. 그는 곧 일본 공식 팬클럽을 창단할 예정이며, 일본 데뷔와 함께 도쿄 및 오사카에서 앨범 발매 기념 프로모션 및 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