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 김국헌, '저글러스' OST '너 밖에 모르고' 라이브 영상 공개
입력: 2018.01.19 09:34 / 수정: 2018.01.19 09:34
마이틴 김국헌, 달달한 보이스로 여심 저격. 그룹 마이틴 김국헌이 너 밖에 모르고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라이브 영상 캡처
마이틴 김국헌, 달달한 보이스로 여심 저격. 그룹 마이틴 김국헌이 '너 밖에 모르고'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라이브 영상 캡처

[더팩트 | 이나래 기자]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김국헌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오후 그룹 마이틴의 공식 SNS에는 KBS드라마 '저글러스' OST 곡 '너 밖에 모르고'를 부른 김국헌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국헌은 따뜻한 목소리로 가삿말을 담담하게 전하고 있다. 또 '믹스나인'에서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부드러운 음색을 선보여 귀를 사로잡았다.

'너 밖에 모르고'는 극 중 백진희와 최다니엘의 점점 깊어져 가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심플한 스트링의 조화가 돋보이며 김국헌의 감성 짙은 보이스가 잘 어울어졌다.

김국헌은 마이틴에서 춤, 노래 다되는 실력파 멤버로 데뷔 전 tvN드라마 '비밀의 숲'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저글러스' OST에도 참여하며 OST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마이틴 김국헌은 JTBC '믹스나인'에서 숨겨져 있던 실력과 끼를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