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10주 연속 1위 소식 韓·日 상영
입력: 2018.01.05 17:00 / 수정: 2018.01.05 17:00
뉴이스트,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정상 점령! 그룹 뉴이스트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에서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이 소식을 한국과 일본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하고 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뉴이스트,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정상 점령! 그룹 뉴이스트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에서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이 소식을 한국과 일본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하고 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ㅣ이나래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에서 10주 연속 1위를 차지, 이 소식을 한국과 일본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하고 있다.

클릭스타워즈는 2일부터 8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에서 약 10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전광판,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일부 제외), 홍대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뉴이스트의 가수랭킹 10주 연속 1위 소식을 전하고 있다. 뉴이스트는 지난해 7월 1주차부터 9월 1주차까지 가수랭킹 1위에 올랐다.

'클릭스타워즈'는 아티스트가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 하면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1위 소식을 상영한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클릭스타워즈'가 아티스트에게 직접 트로피를 전달한다. 또한 한국과 일본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상영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뉴이스트의 '클릭스타워즈' 가수 랭킹 1위 소식에 닉네임 'lucete김쩨알'은 "어디서나 빛나는 1위 가수 뉴이스트가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더 오래오래 같이 걸어가요. 사랑합니다~ 내 가수 뉴이스트!"라고 전했다. 닉네임 '부기단냥이맘'은 "말해 뭐해, 그대는 내 은하수 별~너는 나의 파라다이스~고마워요. 이젠 러브가 지켜줄께요. LOㅅE"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뉴이스트영원히'는 "뉴이스트와 함께한 모든 순간이 아름다웠어요. 꽃길만 걸어요"라고 응원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매주 수요일 아이돌 주간 순위를 알려주는 '주간랭킹쇼'를 공개한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