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분이 언제나 굿데이 되실 수 있게 노력할게요!" 그룹 굿데이 지니(위), 나윤(아래)가 '클릭스타워즈'MC로 나선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
[더팩트ㅣ이나래 기자]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 사이트 '클릭스타워즈'의 '주간 랭킹쇼' MC로 그룹 굿데이 나윤과 지니가 발탁됐다.
'클릭스타워즈'는 5일 "10일 방영되는 '주간 랭킹쇼' 50회부터 굿데이 나윤과 지니가 진행을 맡는다"고 전했다.
'클릭스타워즈'는 매주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가수랭킹과 개인랭킹을 발표한다. 가수랭킹과 30그룹, 개인랭킹은 30여 명 안팎의 그룹 멤버들이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다. 매주 발표되는 차트 순위를 토대로 '주간 랭킹쇼'가 제작된다. 아이돌 MC들이 출연해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1위부터 3위까지 안내하는 예능 영상이다.
굿데이는 윤하, 정준영, 주니엘, 치타, 배진영 등 다양한 분야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10인조 걸그룹이다. 하루 종일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가득 찬 멤버들처럼 눈부신 아침과 편안한 저녁, 빛나는 밤을 만들어 줄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MC를 맡게 된 나윤은 "예전부터 MC를 꼭 한번은 해보고 싶다는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클릭스타워즈'에서 처음 도전을 하게 되어서 기쁘다.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지니는 "좋은 기회로 클릭스타워즈와 함께 하게 되어서 들뜨고 설렌다"라며 "모든 분이 언제나 굿데이 되실 수 있게 굿데이 그리고 저 지니가 노력할 테니 예쁘게 봐 주세요"라고 애교 섞인 소감을 밝혔다.
'주간 랭킹쇼'는 매주 수요일 '클릭스타워즈' 공식 유튜브와 더팩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을 번역해 매주 목요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에서도 상영한다.
굿데이 나윤과 지니가 MC로 출연하는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50회는 10일 공개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