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스타워즈 2017 연말 시상식' 개최...올해를 빛낸 스타는?
입력: 2017.12.18 19:03 / 수정: 2018.03.19 10:48
2017 올해를 가장 빛낸 스타는? 18일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클릭스타워즈가 2017 연말 시상식을 개최했다. /클릭스타워즈 메인 캡처
2017 올해를 가장 빛낸 스타는? 18일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클릭스타워즈'가 2017 연말 시상식을 개최했다. /'클릭스타워즈' 메인 캡처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클릭스타워즈'가 2017 연말 시상식을 열었다.

18일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올 한 해를 빛낸 스타들을 축하하기 위해 2017 연말 시상식을 개최했다"라고 밝혔다.

총 40팀이 후보에 오른 가수 부문은 대상, 금상, 은상, 동상으로 나눠져 최종 4팀이 선정된다. 개인 부문에는 30명의 후보가 올랐다. 특히 올해부터는 신인상과 MC상이 새롭게 신설돼 눈길을 끈다.

입상한 모든 가수는 '클릭스타워즈'가 준비한 다양한 특전을 품에 안아볼 수 있다. 트로피 수여, 명예의 전당 입성, 국내외 전광판 노출, 1년간 특별 프로필 제공 등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가수 부문에는 슈퍼주니어, 뉴이스트W, 황치열, 신화, 샤이니, 비원에이포(B1A4), 정준영, 빅스, 오마이걸, 하이라이트, 젝스키스, 비투비, 헨리, 방탄소년단, 엑소, 트와이스, 에이핑크, 마마무, 워너원, 씨엔블루, 갓세븐(GOT7), 케이윌, 여자친구, 세븐틴, 블랙핑크, 아이유, 비에이피(B.A.P), 위너, 볼빨간사춘기, 에이오에이(AOA), 레드벨벳, 소녀시대, NCT드림(NCT DREAM), 아이콘, 티아라, 비, 현아, NCT127, 헤이즈, 블락비가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개인 부문에는 아론(뉴이스트W), 강다니엘(워너원), 시우민(엑소), 황치열, 김성규(인피니트), 민경훈(버즈), 정용화(씨엔블루), 예성(슈퍼주니어), 태민(샤이니), 산들(B1A4), 뷔(방탄소년단), 진영(갓세븐), 케이윌, 윤두준(하이라이트), 정준영, 헨리, 은지원(젝스키스), 레오(빅스), 아이유, 강승윤(위너), 정은지(에이핑크), 마크(NCT드림), 조슈아(세븐틴), 문별(마마무), 육성재(비투비), 아이린(레드벨벳), 태용(NCT127), 신혜성(신화), 지수(블랙핑크), 비니(오마이걸)가 후보에 올랐다. 개인랭킹은 이용자가 직접 자신이 지지하는 가수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신인상 부문은 사무엘, MXM, 워너원, 프리스틴, JBJ, 김소희, 마이틴, 위키미키, 카드(KARD), 레인즈, 드림캐처, 정세운, 청하, 아이(I), 에이스(A.C.E), 인투잇(IN2IT), 굿데이(GOOD DAY), 온앤오프(ONF), 장문복, 더보이즈(THE BOYZ)가 후보에 들었다.

끝으로 '클릭스타워즈'의 순위를 발표하는 코너 '주간랭킹쇼' 하반기 MC상 후보에는 마이틴, 레인즈, 더 이스트라이트, 빅톤, 크나큰, 투포케이(24K)가 올라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클릭스타워즈' 2017 연말 시상식은 2018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며, 많은 팬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