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스타워즈] 최애가 연말 시상식에서 내 이름을 언급한다면?
입력: 2017.12.14 11:47 / 수정: 2017.12.14 11:47

최애(최고로 애정한다의 줄임말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가리킴)가 연말 시상식에서 내 이름을 언급한다면? 14일 클릭스타워즈가 연말 시상식 시즌에 앞서 클릭사이다-연말 시상식 편을 오픈했다. /클릭스타워즈-클릭사이다 코너 캡처
최애('최고로 애정한다'의 줄임말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가리킴)가 연말 시상식에서 내 이름을 언급한다면? 14일 '클릭스타워즈'가 연말 시상식 시즌에 앞서 '클릭사이다-연말 시상식 편'을 오픈했다. /'클릭스타워즈-클릭사이다' 코너 캡처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클릭사이다-연말 시상식 편'을 공개했다.

14일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클릭스타워즈'가 '클릭사이다-연말 시상식 편'을 오픈했다. 이번 주제는 '최애가 연말 시상식에서 내 이름을 언급한다면?'이다.

'클릭스타워즈'가 제공하는 '클릭사이다-연말 시상식 편'은 아이돌 팬들을 위한 서비스 메뉴다. 더불어 18일부터 진행되는 '클릭스타워즈' 연말 투표에 앞서 오픈된 가상의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는 '클릭스타워즈' 명예의 전당에 올랐던 가수들로 이뤄졌다. 엑소, 샤이니, 인피니트, 뉴이스트W, B1A4, 슈퍼주니어, 젝스키스, 갓세븐, 황치열, 정준영, 시아준수가 이름을 올렸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이용자 이름을 적은 다음,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누구나 좋아하는 가수와 연결고리를 알아볼 수 있다. 결과는 SNS에서 함께 공유할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클릭사이다-연말 시상식 편'은 '클릭스타워즈'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