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는 팬들과" 인투잇, 8일 공연 예매 오픈
입력: 2017.12.08 15:01 / 수정: 2017.12.08 15:01
인투잇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그룹 인투잇이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MMO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투잇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그룹 인투잇이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MMO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인투잇(IN2IT)이 데뷔 후 처음으로 맞는 크리스마스에 팬들과 함께 특별한 파티를 연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24일과 25일,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개최되는 인투잇의 크리스마스 공연 ‘인투잇 윈터 파라다이스(IN2IT’s Winter Paradise)’가 오늘(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24일과 25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미니콘서트와 팬미팅을 결합한 형식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인 만큼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 컨셉으로 꾸며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모든 공연의 각 회차 별로 인투잇 멤버 두 명씩 돌아가며 MC를 맡을 예정이다. 4회 각각 다른 내용으로 구성된 재미있는 코너들을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인투잇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티켓 오픈과 함께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 역시 크리스마스 느낌을 한껏 주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촬영한 이번 공연 포스터에는 새하얀 눈밭 위에서 환한 웃음과 함께 팬들을 향해 초대의 손길을 뻗고 있는 인투잇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 주변에 있는 크리스마스 풍의 장식으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인투잇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인투잇(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의 인투잇(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