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홍콩서 150명 팬들과 ‘니나노’ 플래시몹…폭발적 반응
입력: 2017.11.23 09:52 / 수정: 2017.11.23 09:52
홍콩에서도 공민지 열풍! 가수 공민지가 홍콩팬들과 함께 니나노 플래시몹을 펼쳤다. /플래시몹 영상 캡처
홍콩에서도 공민지 열풍! 가수 공민지가 홍콩팬들과 함께 '니나노' 플래시몹을 펼쳤다. /플래시몹 영상 캡처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공민지와 홍콩 팬들이 함께 만든 ‘니나노’ 플래시몹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오후 뮤직웍스는 SNS 채널을 공민지와 약 150명의 팬들이 솔로 데뷔 타이틀 곡 ‘니나노’에 맞춰 군무를 선보이는 영상을 공개했다.

‘니나노’ 플래시몹은 지난 9월 6일 홍콩 침사추이에 위치한 홍콩컬쳐센터에서 펼쳐졌으며 초등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약 150명의 팬들이 모였다. 플래시몹 참가자는 사전에 신청을 받아 이루어졌으며 참가자의 3배에 달하는 신청자가 몰렸다.

또, ‘니나노’ 플래시몹 당시에는 수십 개의 홍콩 주요 매체에서 취재를 하며 현지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틀 후 9월 8일에 열린 공민지, 마이틴(은수, 이태빈, 천진, 시헌, 신준섭, 송유빈, 한슬) 홍콩 M&M 쇼케이스 콘서트에서는 ‘니나노’ 플래시몹 준비 과정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공민지는 최근 터키로 출국해 KBS ‘한식원정대’ 촬영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