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클릭스타워즈’ 그룹-개인 트로피 수상 “사랑과 응원 감사”
입력: 2017.11.17 17:59 / 수정: 2017.11.17 17:59
뉴이스트W, 클릭스타워즈 트로피 수상! 그룹 뉴이스트W가 클릭스타워즈 그룹부문, 멤버 백호는 개인부문에서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트로피를 받았다. /플레디스 제공
뉴이스트W, '클릭스타워즈' 트로피 수상! 그룹 뉴이스트W가 '클릭스타워즈' 그룹부문, 멤버 백호는 개인부문에서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트로피를 받았다. /플레디스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뉴이스트W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10주 연속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멤버 백호는 개인랭킹 10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에 뉴이스트W는 그룹 부문 트로피와 인기상 트로피를 동시에 받게 되는 쾌거를 이뤘다.

17일 ‘클릭스타워즈’는 트로피를 받은 뉴이스트W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뉴이스트W는 ‘클릭스타워즈’ 트로피를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룹부문 트로피는 아론이 들었고 백호는 인기상 트로피를 들어 한 번에 두 개의 트로피를 받는 영광을 안았다.

뉴이스트W는 7월 1주차부터 9월 1주차까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에서 10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백호는 7월 4주차부터 9월 4주차까지 ‘클릭스타워즈’ 개인랭킹에서 10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비슷한 시기에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한 번에 두 개의 트로피를 받았다. 특히 텀을 두고 가수랭킹과 개인랭킹을 올킬한 경우는 있었으나 비슷한 시기에 트로피를 두 개 받는 일은 ‘클릭스타워즈’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뉴이스트W는 소속사를 통해 “뉴이스트W가 더팩트가 운영하는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부문에서 10주 연속 1위를 했습니다!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과 응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좋은 노래,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더 열심히 하는 뉴이스트W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가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로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순위경쟁을 펼친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