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 한슬, 박보검 명대사 따라잡기 “다신 만나자 하지 않을 것이다”(클릭스타워즈)
입력: 2017.09.30 11:00 / 수정: 2017.09.30 11:00

마이틴 한슬, 박보검 명대사 따라잡기 도전. 마이틴 한슬이 구르미 그린 달빛 속 박보검의 명대사를 따라했다. /주간랭킹쇼 캡처
마이틴 한슬, 박보검 명대사 따라잡기 도전. 마이틴 한슬이 '구르미 그린 달빛' 속 박보검의 명대사를 따라했다. /주간랭킹쇼 캡처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마이틴 한슬이 박보검 따라잡기에 나섰다.

지난 27일 더팩트와 ‘클릭스타워즈’ 유튜브를 통해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35회가 공개됐다. 마이틴 송유빈과 한슬이 진행을 맡아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9월 셋째 주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개인랭킹 주제는 ‘한복 입고 경복궁 데이트를 하고 싶은 스타’였다. 주제를 확인한 송유빈은 한슬에게 “어떤 스타와 경복궁데이트를 하고 싶냐”고 물었다. 이에 한슬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을 감명 깊게 봤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한복이 잘 어울리는 박보검 선배와 데이트(?)하고 싶다”라며 “연기도 배우고 싶다”고 덧붙였다. 송유빈은 한슬에게 즉석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 속 박보검의 명대사 따라잡기를 제안했다. 한슬은 분위기를 잡고 “다시 만나자 하지 않을 것이다”라며 박보검의 명대사를 따라 했고 이내 부끄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마이틴이 출연하는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36회는 다음달 4일 공개된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