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창력' 비투비 서은광,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 등극
입력: 2017.09.25 16:56 / 수정: 2017.09.25 16:56
25일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솔로곡으로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에 등극했다.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25일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솔로곡으로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에 등극했다.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 | 이예진 기자]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솔로곡으로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에 올랐다.

25일 서은광은 지난 19일 발매한 솔로곡 '이제 겨우 하루'로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제 겨우 하루'는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피스 오브 비투비(Piece of BTOB)'의 마지막 주자로 나선 서은광이 발표한 발라드 곡이다.

가사에는 이별에 대한 아픔보다 미안한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서은광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서은광의 가창력이 폭발하는 곡 '이제 겨우 하루'가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 상승을 노릴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현재 9월 4주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투표는 내달 2일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