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 이태빈 “방탄소년단처럼 멋있는 가수 되고파”(클릭스타워즈)
입력: 2017.09.15 17:57 / 수정: 2017.09.15 17:57
그룹 마이틴 이태빈이 롤모델을 밝혔다. 이태빈은 방탄소년단처럼 멋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주간랭킹쇼 캡처
그룹 마이틴 이태빈이 롤모델을 밝혔다. 이태빈은 방탄소년단처럼 멋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주간랭킹쇼 캡처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마이틴 이태빈이 롤모델로 방탄소년단을 꼽았다.

지난 13일 더팩트와 ‘클릭스타워즈’ 유튜브를 통해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33회가 공개됐다. 마이틴 송유빈과 이태빈이 진행을 맡아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9월 첫째 주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개인랭킹 주제는 ‘나의 롤모델인 스타’였다. 주제를 확인한 송유빈은 이태빈의 롤모델을 물었다.

이태빈은 롤모델로 방탄소년단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태빈은 “방탄소년단 선배를 존경한다”라며 “마이틴이 버스킹을 할 때 (방탄소년단) 선배의 무대를 꾸민 적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방탄소년단도 7명이고 저희도 7명인데 선배처럼 멋있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마이틴은 소속사 선후배인 공민지와 지난 8일 홍콩 추엔완 타운홀 오디토리움(Tsuen Wan Town Hall, Auditorium)에서 M&M 쇼케이스 콘서트를 개최했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