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스타워즈’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생일 맞아 韓-日 아미 모였다
입력: 2017.09.12 00:00 / 수정: 2017.09.12 18:02
랩몬스터, 생일 축하해 그룹 방탄소년단 팬들이 랩몬스터의 생일을 맞아 축하 전광판을 꾸몄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랩몬스터, 생일 축하해" 그룹 방탄소년단 팬들이 랩몬스터의 생일을 맞아 축하 전광판을 꾸몄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 일본과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2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달 25일 ‘클릭스타워즈’는 랩몬스터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 200% 달성했다. 이로써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100M 거리에 위치한 전광판,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일부 제외)에서 랩몬스터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랩몬스터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love_bts’는 “진짜 최고의 리더야. 늘 좋은 음악 많이 들려줘서 고맙고 아미도 많이 사랑해줘서 고마워. 생일 축하해. 사랑해”라고 전했다.

닉네임 ‘rmozzi’는 “남준오빠 생일 축하해요. 태어나줘서 그리고 음악 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도 쭉 오빠를 응원할게요, 사랑해요!”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계피몬’은 “내 안에 은하수가 있다는 걸 알려 줘서 고마워요. 생일 축하하고 사랑해요”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벅지민’은 “우리 몬이 생일 축하해. 항상 좋은 음악 만들어줘서 고마워~”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냥과꾹토끼’는 “이따금 글을 남겨서 우리에게 힘을 주고, 용기를 주는 우리 믿음직한 리더 김남준의 24번째 생일을 축하해”라며 “음악으로 간단한 메시지로도 큰 힘이 된다는 거 알아줬으면 좋겠다. 이미 충분히 멋진 인간 김남준이라는 거! 생일 축하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

narae@tf.co.kr

인기기사
오늘의 TF컷
SPONSORED
  • 사이다
    • 이전
    • 다음
실시간 TOP10
정치&사회
경제
연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