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 송유빈 “엑소 찬열, ‘슈스케6’ 때부터 응원했다고”(클릭스타워즈)
입력: 2017.09.08 17:40 / 수정: 2017.09.08 17:40
그룹 마이틴 송유빈이 엑소 찬열과의 인연을 밝혔다. 송유빈은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6에 출연했다. /주간랭킹쇼 캡처
그룹 마이틴 송유빈이 엑소 찬열과의 인연을 밝혔다. 송유빈은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6'에 출연했다. /주간랭킹쇼 캡처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마이틴 송유빈이 엑소 찬열과의 인연을 밝혔다.

지난 6일 더팩트와 ‘클릭스타워즈’ 유튜브를 통해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32회가 공개됐다. 마이틴 송유빈과 은수가 진행을 맡아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8월 다섯째 주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개인랭킹 주제는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올리고 싶은 스타’였다. 엑소 찬열이 순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송유빈은 “엑소 찬열 선배와 인연이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마이틴으로 데뷔하기 전) 솔로로 활동할 때 CD를 들고 (엑소 대기실에) 인사를 갔는데 반갑게 맞아주셨다”라며 “누나와 제가 출연했던 오디션 프로그램을 응원해주셨다고 말씀해주셔서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송유빈은 “(엑소의) 앨범이 나와서 들어봤는데 정말 좋다. 항상 기대하고 응원하겠다”라며 존경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마이틴이 출연하는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33회는 오는 13일 공개된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