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 송유빈-은수, ‘셀카 사기꾼’으로 거듭나는 비법 공개(클릭스타워즈)
입력: 2017.09.07 17:44 / 수정: 2017.09.07 17:44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마이틴 송유빈과 은수가 셀카 예쁘게 찍는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6일 더팩트와 ‘클릭스타워즈’ 유튜브를 통해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32회가 공개됐다. 마이틴 송유빈과 은수가 진행을 맡아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8월 다섯째 주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개인랭킹 주제는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올리고 싶은 스타’였다. 주제를 확인한 송유빈은 “‘셀기꾼(셀카 사기꾼)’으로 거듭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은수는 “‘셀기꾼’이 되시려면 조명이 필요하다. 조명이 (좋은 곳으로) 이동한 뒤”라고 말하고 자리를 이동했다. 이어 송유빈은 “눈이 내리는 어플을 사용하라”는 조언을 더했다. 은수는 “절대 정면으로 찍으면 안 된다. 카메라는 올라가지만 얼굴이 따라 올라가면 안 된다”고 말했다.

송유빈과 은수는 사진을 찍기 전 얼굴을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얼굴을 가렸다. 이에 송유빈은 “살짝 어느 부위든 가리면 잘 나온다”고 말하며 ‘셀기꾼’으로 거듭날 비법을 전수했다.

한편 본격적으로 해외 활동에 시동을 건 마이틴은 일본 데뷔에 이어 오는 8일 홍콩 추엔완 타운홀 오디토리움(Tsuen Wan Town Hall, Auditorium)에서 소속사 선배 공민지와 함께 쇼케이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룹 마이틴 송유빈과 은수가 셀카 사기꾼으로 거듭나는 비결을 공개했다. 송유빈과 은수는 조명과 각도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마이틴 제공
그룹 마이틴 송유빈과 은수가 '셀카 사기꾼'으로 거듭나는 비결을 공개했다. 송유빈과 은수는 조명과 각도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마이틴 제공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