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스타워즈’ 방탄소년단 정국, 韓-日 아미의 합작품 “생일 축하해”
입력: 2017.09.01 00:00 / 수정: 2017.09.01 00:00
정국아, 생일 축하해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을 생일을 맞아 팬들이 마음을 모았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정국아, 생일 축하해"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을 생일을 맞아 팬들이 마음을 모았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 일본과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방탄소년단 정국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18일 ‘클릭스타워즈’는 정국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 200% 달성했다. 이로써 지난달 20일부터 오는 4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100M 거리에 위치한 전광판,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일부 제외)에서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국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최고다전정국’은 “존재만으로도 행복을 주는 너. 늘 고마워. 노래하고 춤추는 무대 위에서 더없이 행복한 네 모습. 영원히 지켜주고 싶어. 항상 응원할게. 21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라고 전했다.

닉네임 ‘BTS누나팬’은 “웃는 얼굴이 너무 예쁜 정국아. 21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라며 “이번 생일도 멤버 형들이랑 최고로 행복한 날이 되었으면 좋겠어. 또 다가오는 새 앨범 컴백, 이번에도 멋진 정국이 모습 기대할게”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구기구기’는 “정국아. 누난 네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했으면 좋겠어”라며 “너를 좋아할 수 있게 해줘서, 내 가수라서 너무 고마워. 생일 축하한다, 막내!”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풀네임전정국’은 “실력도 외모도 인성도 모든 게 완벽한 방탄소년단의 황금 막내 정국이의 생일 축하합니다. 늘 건강하고 또 건강하길”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내활력소들♡보라해♡’는 “꾹꾸야~태어나줘서, 예쁘게 잘 자라 줘서, 방탄이 되어 줘서, 우리 곁에 있어줘서 그 모든 게 항상 고마워. 생일 축하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


narae@tf.co.kr

인기기사
오늘의 TF컷
SPONSORED
  • 사이다
    • 이전
    • 다음
실시간 TOP10
정치&사회
경제
연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