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MC 발탁 “알찬 소식 전할게요”
입력: 2017.08.24 13:43 / 수정: 2017.08.24 13:43
그룹 마이틴이 주간랭킹쇼 MC로 발탁됐다. 신인다운 풋풋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직웍스 제공
그룹 마이틴이 '주간랭킹쇼' MC로 발탁됐다. 신인다운 풋풋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직웍스 제공

[더팩트ㅣ이나래 기자]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 사이트 ‘클릭스타워즈’의 ‘주간 랭킹쇼’ MC로 그룹 마이틴이 발탁됐다.

‘클릭스타워즈’는 24일 “오는 30일 방영되는 ‘주간 랭킹쇼’ 31회부터 마이틴이 진행을 맡는다”고 전했다.

‘클릭스타워즈’는 매주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가수랭킹과 개인랭킹을 발표한다. 가수랭킹과 30그룹, 개인랭킹은 30여 명 안팎의 그룹 멤버들이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다. 매주 발표되는 차트 순위를 토대로 ‘주간 랭킹쇼’가 제작된다. 아이돌 MC들이 출연해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1위부터 3위까지 안내하는 예능 영상이다.

마이틴은 지난 7월 26일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틴 고!(MYTEEN GO)’로 데뷔했으며 Mnet ‘슈퍼스타K6’ TOP4 출신 송유빈을 필두로 태빈, 천진, 신준섭, 은수, 시헌, 한슬 총 7명의 생기발랄하고 활력 넘치는 멤버들로 구성됐다.

MC를 맡게 된 송유빈은 “‘클릭스타워즈’ MC를 할 수 있게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정말 기쁘고 감사합니다. 알찬 소식으로 여러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드리겠습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주간 랭킹쇼’는 매주 수요일 ‘클릭스타워즈’ 공식 유튜브와 더팩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을 번역해 매주 목요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도 상영한다.

마이틴이 MC로 출연하는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31회는 오는 30일 공개된다.

narae@tf.co.kr

인기기사
오늘의 TF컷
SPONSORED
  • 사이다
    • 이전
    • 다음
실시간 TOP10
정치&사회
경제
연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