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스타워즈’ 세븐틴 호시, 日 빛낸 캐럿의 사랑 “생일 축하해”
입력: 2017.06.15 00:00 / 수정: 2017.06.15 00:00
호시, 생일 축하해 세븐틴 팬들이 호시의 생일을 축하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호시, 생일 축하해" 세븐틴 팬들이 호시의 생일을 축하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세븐틴 호시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5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세븐틴 호시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달 29일 ‘클릭스타워즈’는 호시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 100% 달성했다. 이로써 13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100M 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호시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호시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호시곰’은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별 호시야! 순영아! 22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항상 멋진 모습 보여줘서 고마워 앞으로 더 빛날 호시의 꽃길 응원할게”라고 전했다.

닉네임 ‘순영에게’는 “나의 권순영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라며 “영원히 세븐틴 곁에서 힘이 돼주는 든든한 캐럿으로 남아갈게. 오래오래 함께 가자”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아기공주’는 “반짝반짝 우리 호시의 스물두 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순영아 항상 고맙고 사랑해! 행복하자”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까지’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우리 순영이의 2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우리 앞에 나타나줘서 고마워”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푸밍’은 “우리 세븐틴의 영원한 수장님 권수장님의 22번째 생일을 축하해”라며 “부담감 갖지 말고 뭘 하든 순영이가 하면 다 멋져”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인기기사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