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스타워즈’ 5월 넷째 주 아이돌 랭킹 TOP 3
입력: 2017.05.31 17:00 / 수정: 2017.05.31 17:00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5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1위 소식을 전하게 됐다. 엑소 시우민은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31일 더팩트와 클릭스타워즈 유튜브를 통해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18회가 공개됐다. 그룹 크나큰 정인성과 오희준이 진행을 맡았다.

‘클릭스타워즈’는 매주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가수랭킹과 개인랭킹을 발표한다. 가수랭킹과 30그룹, 개인랭킹은 30여 명 안팎의 그룹 멤버들이 순위 경쟁을 펼친다.

5월 넷째 주 가수랭킹 3위는 빅스가 이름을 올렸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를 보여주고 있는 빅스는 지난해 그리스 신화 3부작 콘셉트에 이어 이번에는 무릉도원이라는 ‘동양 판타지’를 선보였다. 가야금 테마로 시작되는 도입 부분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도원경’은 무릉도원 속 신선과도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콘셉트돌’의 면모를 보였다.

2위는 샤이니가 올랐다. 지난 2월 일본 오리지널 앨범 ‘파이브’를 국내 발매한 샤이니는 개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종현은 지난 4월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2’을 발매했으며 온유는 지난 4일 로코베리와 콜라보레이션한 곡 ‘수면제’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렇듯 샤이니는 완전체 활동은 물론, 활발한 솔로 활동으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슈퍼주니어 규현은 5주 연속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4일 입대를 하루 앞두고 발매된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은 헤어지게 된 연인과의 재회를 상상하는 내용으로 팬들 곁을 잠시 떠나는 규현의 마음을 담았다. 특히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한 규현의 소식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할 예정이다.

5월 넷째 주 개인랭킹은 ‘함께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스타’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3위는 젝스키스 은지원이 이름을 올렸다. 1990년대,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였던 은지원은 예능에서는 ‘은초딩’으로 감초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해 젝스키스로 재결합,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1세대 아이돌의 저력을 보였다.

2위는 황치열이 올랐다. ‘중국황태자’ 황치열은 이제 중국을 넘어 유럽에서까지 사랑받고 있다. 스웨덴 공영방송의 한국특집 다큐멘터리에 한국 아티스트 대표로 인터뷰를 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1위는 엑소 시우민에게 돌아갔다. 시우민은 한 방송에서 보여준 ‘모카빵 먹방’으로 대형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까지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3주 연속 개인랭킹 1위를 지켜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에서는 지난 29일부터 오는 6월 5일까지 6월 첫째 주 투표를 진행 중이다.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랭킹 사이트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MC 크나큰 정인성과 오희준이 지난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랭킹 사이트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MC 크나큰 정인성과 오희준이 지난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나래 기자

<글/구성/영상/편집=이나래, MC=크나큰 정인성·오희준>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