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누퍼 세빈이 JYJ 김준수 팬임을 밝혔다. 세빈은 김준수의 사인 포스터까지 가지고 있을 정도로 열성적인 팬이다. /'클릭스타워즈' 영상화면 캡처 |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스누퍼 세빈이 JYJ 김준수의 팬이라고 밝혔다.
지난 19일 더팩트와 ‘클릭스타워즈’ 유튜브를 통해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12회가 공개됐다. 스누퍼 수현과 세빈이 진행을 맡아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4월 둘째 주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개인랭킹 주제는 ‘꽃보다 아름다운 스타’였다. 이에 세빈은 “‘꽃’이라고 하니까 시아준수 선배 노래 중 꽃이라는 노래가 있는데 (생각난다). 그 노래를 연습생 시절에 열심히 연습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콘서트도 가서 사인 포스터도 받았다”며 “(지금도 연습실) 옆에 붙어있다. 영광이다”고 덧붙였다. 수현은 꽃 하면 떠오르는 것에 대해 “어렸을 때 꽃놀이 갔던 게 생각난다. 저같이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있었다”며 자화자찬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에서는 지난 17일부터 오는 24일까지 4월 셋째 주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4월 셋째 주 투표 결과를 담은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13회는 오는 26일 5시 더팩트와 클릭스타워즈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