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이 20일 타이틀곡 '네버 에버(NEVER EVER)'로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6위에 올랐다. 순위 상승세를 타기 시작한 갓세븐이 이 기세를 몰아 TOP3까지 노릴 수 있을지 기대된다. /더팩트 DB |
[더팩트ㅣ이예진 인턴기자] 그룹 갓세븐이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6위를 차지했다.
갓세븐은 20일 타이틀곡 '네버 에버(NEVER EVER)'로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6위에 올랐다.
'네버 에버'는 지난해 3월, 9월 발표한 '플라이트 로그 : 디파처(DEPARTURE)', '플라이트 로그 : 터뷸런스(TURBULENCE)'에 이어 '플라이트 로그' 시리즈를 완결하는 앨범이다.
더불어 강렬한 퓨처 사운드에 파워풀한 힙합 리듬이 결합된 곡으로, 진정한 사랑을 만나 결실을 맺는 스토리를 담았다.
현재 갓세븐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투표에서 전날보다 12단계나 상승한 수치인 6위를 기록 중이다. 순위 상승세를 타기 시작한 갓세븐이 이 기세를 몰아 TOP3까지 노릴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지난 18일 멤버 뱀뱀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내달 2일 생일을 맞는 뱀뱀을 축하하기 위해서다. 뱀뱀의 생일 서포트는 별(사이트 내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념) 100,000개를 달성하면 일본 도쿄 신주쿠 한류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별 200,000개를 달성하면 일본 도쿄 전광판은 물론, 서울 압구정 지하철 전광판에서도 생일 축하 영상을 상영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