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 잊지 못할 24번째 생일! 日 도쿄서 생일 축하 전광판 상영
  • 이나래 기자
  • 입력: 2017.01.21 00:00 / 수정: 2017.01.21 00:00

클릭스타워즈가 주관한 위너 강승윤의 생일 축하 전광판이 공개됐다. 이 전광판은 일본 도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클릭스타워즈'가 주관한 위너 강승윤의 생일 축하 전광판이 공개됐다. 이 전광판은 일본 도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위너 강승윤 생일 서포트를 성공, 일본 도쿄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1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위너 강승윤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11일 ‘클릭스타워즈’는 강승윤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 100% 조기 달성했다. 이로써 21일부터 오는 2월 4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10M 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강승윤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클릭스타워즈’는 강승윤의 생일을 맞아 애초 예정된 21일보다 2일 빠른 지난 19일부터 축하 영상을 상영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승윤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강타민’은 “불면 날아갈까, 쥐면 터질까, 보기에도 너무 아까운 우리 승유니 너무너무 아끼고 아낀다. 타고난 재능에 노력이 더해지니 넘치고 넘친다. 본받아 마땅한 강승윤 24번째 생일 진심 축하해. 최고로 행복한 날 되길”이라고 축하 인사를 남겼다.

닉네임 ‘꽃유니’는 “내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한 건 그때였어. 너를 본 그 날, 그날부터 넌 내게 영원히 시들지 않는 꽃이 된 거야”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플라워강’은 “만물을 녹이는 햇살 같은 따스한 미소를 안겨주는 너의 앞길은 꽃이 가득한 꽃길이 될 거야”고 축복했다.

닉네임 ‘쯩유니’는 “항상 모든 행복이 함께 하기를”이라고 소망했고, 닉네임 ‘강승윤꽃길만걷자’는 “든든한 막내 강승윤. 위너밖에 모르는 강리다. 이너서클(팬클럽 명)에게 항상 따뜻한 강승윤 . 생일 축하하고 항상 고맙고 사랑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