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스타워즈’ 세븐틴 승관, 日 도쿄서 생일 축하 전광판 상영
  • 이나래 기자
  • 입력: 2017.01.16 00:00 / 수정: 2017.01.16 00:00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세븐틴 승관 생일을 축하하는 전광판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이 전광판은 일본 도쿄 신주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세븐틴 승관 생일을 축하하는 전광판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이 전광판은 일본 도쿄 신주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세븐틴 승관 생일 서포트를 성공, 일본 도쿄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6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세븐틴 승관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2016년 12월 29일 ‘클릭스타워즈’는 승관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 100% 조기 달성했다. 이로써 지난 11일부터 25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10M 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승관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클릭스타워즈’가 공개한 영상에는 승관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부뚜막’은 “예쁜 20대의 첫 생일을 맞게 될 승관아. 생일 너무 축하하고 언제나 응원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IMMA’은 “언제 어디에 있어도 함께하지 못해도 우린 늘 그렇듯 웃음꽃 피워요. 승관이의 20번째 생일 축하하고 사랑해, 함께해와서 고마워, 노래해 줘서 고마워, 세븐틴이어서 고마워, 더 빛나는 세븐틴 메인보컬 승관이가 되길”이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복숭훈’은 “항상 별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승관아! 항상 밝은 모습으로 에너지 넘치는 노래와 무대 선물해줘서 너무 고마워. 항상 너는 나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는 존재야. 승관아 태어나줘서 고맙고 항상 밝게 빛나줘”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꼬요’는 “1998년 1월 16일 어느 추운 겨울날 세상에 봄을 빨리 선물해 주기 위해 우리 곁에 찾아온 승관아! 그날의 예쁜 미소만큼 2017년 1월 16일 너의 첫 스무 살 생일도 아름답게 피어났구나. 앞으로도 늘 꽃처럼 어여쁜 사람이 되길”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로지백’은 “세븐틴의 메인보컬, 예능 꿈나무 승관이! 스무 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늘 밝은 미소로 캐럿들에게 기쁨을 주는 승관이를 응원해. 앞으로도 세븐틴 캐럿 함께하자!”고 희망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