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AOA 유나 생일 서포트를 성공, 일본 도쿄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14일 ‘클릭스타워즈’는 AOA 유나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했다. 오는 28일까지 전광판 서포트 투표를 받을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지난 17일 100%를 조기 달성했다.
이로써 30일부터 2017년 1월 13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10M 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유나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이에 ‘클릭스타워즈’는 30일 일본 도쿄 신주쿠 전광판에서 상영되고 있는 유나의 생일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유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Being9’는 “‘우린 항상 여기 있어’라는 문구 기억하지? 점점 지쳐가는 현실이 반복되고 있지만 우린 항상 이 자리를 지켜줄게”라며 “내년에는 유나가 웃는 일이 가득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생일 축하해 서유나”라고 축하 멘트를 남겼다.
닉네임 ‘눈블리’는 “다사다난했던 2016년의 마지막 해를 설레는 마음으로 마무리 할 수 있게 태어나줘서 감사합니다”라며 “내년 국내 정규 컴백 많이 기대하고 있으니, 무사히 건강한 모습으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하고 애정합니다.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유나럭키’는 “유나야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내년엔 꽃길만 걷자, 갓맴~ 갓유나 파이팅~”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닉네임 ‘찬미와구르미’는 “유나야 생일 축하해! 우리 꽃길만 걷자”고 말했고 닉네임 ‘초아쪼아요’는 “생일 정말 축하해요, 누나! 항상 예쁜 AOA, 영원한 내 가수 AOA! 엘비스가 항상 기다릴게요. 사랑해요. AOA 파이팅!”이라고 전했다.
유나의 생일 축하 전광판이 일본 한류거리로 불리는 신주쿠 신오쿠보역에 상영되는 만큼 해외 인지도 상승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클릭스타워즈’에서는 지난 28일부터 오는 2017년 1월 5일까지 AOA 지민의 생일 축하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되고 있다. 유나와 마찬가지로 서포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