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의 미스테리, 떨어질줄 모르는 클릭스타워즈 순위!
입력: 2016.08.29 20:18 / 수정: 2016.08.29 20:18
AOA의 클릭스타워즈 인기비결은? AOA가 클릭스타워즈에서 변함없는 인기를 보이고 있어 화제다. / 더팩트 DB
AOA의 클릭스타워즈 인기비결은? AOA가 클릭스타워즈에서 변함없는 인기를 보이고 있어 화제다. / 더팩트 DB

[더팩트 | 최영규 기자] AOA의 변함없는 인기가 화제다. AOA는 주간 아이돌 랭킹 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오랜기간동안 인기를 끌고 있어 의아함을 자아낸다.

8월 넷째주 주간 가수 랭킹에서 AOA는 세븐틴에 이어 11위를 차지했다. 표면적으로 보이는 순위로는 중위권이지만, AOA는 'GOOD LUCK'의 활동이 끝이 났음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팬들의 지지를 얻으며 중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더욱이 개인랭킹에서는 설현, 유나, 초아등의 각각의 멤버별 개인기로, 상당히 높은 자리에 항상 위치하고 있다.

AOA의 공식 팬클럽인 한 앨비스 멤버는 AOA의 인기에 대해서 "AOA는 명실상부한 걸그룹 최고다. AOA가 활동을 하든 안하든,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중요한건 AOA가 우리들 마음속에 항상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이다"라며 AOA에 대한 변치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주 클릭스타워즈에서도 AOA는 16위를 달리고 있지만, 언제든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갈 기세다. AOA의 최종 투표결과가 기다려진다.

chyk@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