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생일' 갓세븐 영재·진영 위한 선물 이벤트 오픈
입력: 2020.08.28 14:48 / 수정: 2020.08.28 14:48
영재·진영, 생일 축하해.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28일 그룹 갓세븐 영재와 진영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영재·진영, 생일 축하해."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28일 그룹 갓세븐 영재와 진영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김효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갓세븐 영재와 진영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오픈했다.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에서는 28일 영재·진영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각각 다음 달 17일, 22일 생일을 맞이하는 영재와 진영을 위한 축하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별 2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5만 5,000개가 되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 이 밖에도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명동 미디어 파사드 등 초특급 상품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영재와 진영을 위한 생일 프로젝트가 다음 달 6일, 13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팬앤스타'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기념일 광고 이벤트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hjzzha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