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줘서 고마워"…더보이즈 영훈 위한 생일 서포트
입력: 2020.07.13 15:14 / 수정: 2020.07.13 15:14
8월 생일 영훈.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10일 그룹 더보이즈 영훈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8월 생일' 영훈.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10일 그룹 더보이즈 영훈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김효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더보이즈 영훈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열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10일 영훈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 달 8일 생일을 맞이하는 영훈을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이벤트다.

영훈 생일 프로젝트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다. 프로젝트에 모이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된다.

별 2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5만 5,000개가 되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 이 밖에도 홍대입구 사거리 대형 전광판,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명동 미디어 파사드 등 풍성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영훈 생일 프로젝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기념일 광고 이벤트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hjzzhang@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