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부키 나코, 생일 맞아 글로벌 팬덤이 준비한 축하 전광판
입력: 2019.06.18 16:51 / 수정: 2019.06.18 16:51
야부키 나코, 생일 축하해 18일 그룹 아이즈원 야부키 나코의 생일을 맞아 합정역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야부키 나코, 생일 축하해" 18일 그룹 아이즈원 야부키 나코의 생일을 맞아 합정역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아이즈원 멤버 야부키 나코 생일 축하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8일 '팬앤스타'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상영 중인 야부키 나코 생일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월 10일 '팬앤스타'는 야부키 나코 생일 이벤트를 오픈하고 200% 달성했다. 이로써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강남역 SM보드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야부키 나코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나북희'는 "아이즈원의 요정, 야부키 나코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케피'는 "생일 축하해"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룅룅'은 "생일 축하해(お誕生日おめでとう)"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꽃돌이뱅'은 "어느 날 위즈원에게 다가온 요정. 나코야, 태어나줘서 고마워. 열아홉 번째 생일 축하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나코뿐'은 "생일 축하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즈원은 오는 29일 대만 타이페이, 7월 13일 홍콩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후에는 일본 마쿠하리 멧세, 고베 월드 기념홀, 후쿠오카 마린멧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4곳에서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narae@tf.co.kr

▶ 더팩트 [페이스북 친구맺기] [유튜브 구독하기]
인기기사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