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생일 서포트 오픈…韓·日 전광판 밝힌다
입력: 2020.10.27 15:25 / 수정: 2020.10.27 15:25
온유, 태어나줘서 고마워.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19일 그룹 샤이니 온유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온유, 태어나줘서 고마워."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19일 그룹 샤이니 온유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샤이니 온유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19일 온유 생일 광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가 열린 지 8일이 지난 27일 기준으로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 잠실·명동·동대문 1일 패키지(롯데),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이 달성된 상태다.

온유 생일 이벤트는 국내외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프로젝트에 기부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또 다른 상품 추가도 가능하다.

현재 온유 생일 프로젝트에는 별 25만 5,050개가 모인 상태로 명동 미디어 파사드(1일) 상품에 별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더 많은 광고가 달성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6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온유는 지난 7월 20일 전역했다.

lyjinn@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