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명절에 가족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스타 26위 '훈훈해'
입력: 2017.09.27 18:00 / 수정: 2017.09.27 18:00

27일 그룹 샤이니 온유가 클릭스타워즈 개인랭킹 26위에 올랐다. 이번 개인랭킹은 명절에 가족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더팩트 DB
27일 그룹 샤이니 온유가 '클릭스타워즈' 개인랭킹 26위에 올랐다. 이번 개인랭킹은 '명절에 가족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더팩트 DB

[더팩트 | 이예진 기자] 그룹 샤이니 온유가 명절에 가족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스타 26위를 차지했다.

27일 온유는 각종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클릭스타워즈' 개인랭킹 투표에서 26위를 기록했다. 이번 개인랭킹 주제는 '명절에 가족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스타는?'이다.

앞서 멤버 키가 '나의 롤모델인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지난 9월 1주차 개인랭킹 투표에서 3위에 등극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샤이니가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인기그룹인 만큼, 각종 아이돌 순위 투표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온유가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현재 9월 4주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투표는 내달 2일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