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가 뮤지컬 '체스'에 캐스팅됐다. / ㈜엠뮤지컬아트 제공 |
샤이니 키가 뮤지컬 '체스'에 B1A4 신우, 빅스 켄과 함께 캐스팅됐다.
뮤지컬 '체스'는 오는 6월 19일부터 7월 19일까지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체스'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에비타', '요셉 어메이징' 등을 작업한 전설적인 뮤지컬 작사가 팀 라이스가 가사와 극본을 쓰고, 공전의 히트곡을 보유한 슈퍼밴드 아바(ABBA)의 비요른 울바에우스, 베니 앤더슨이 음악을 만든 뮤지컬로, 냉전 시기 미국과 러시아의 관계를 체스에 은유한 작품이다.
세계 체스 챔피언십에서 경쟁자로 만난 미국의 챔피언 프레디 트럼퍼와 러시아의 챔피언 아나톨리 세르기예프스키 간의 긴장감 넘치는 정치적 개인적 대립, 프레디의 조수 플로렌스가 아나톨리와 사랑에 빠지며 벌어지는 운명의 소용돌이를 담는 뮤지컬 '체스'는 아바의 주옥 같은 명곡으로 아름다운 무대를 구현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에서 초연되는 '체스'는 초연 30년 만에 아시아 지역에서는 최초로 한국에서 공연이 확정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에서 냉전 속에서 적대국인 미국의 여인 플로렌스와 사랑에 빠져 가혹한 운명에 발버둥치는 러시아 챔피언 아나톨리 역에는 조권, 샤이니 키, B1A4 신우, 빅스 켄이 캐스팅됐고, 아나톨리에게 플로렌스를 빼앗기며 감정적 동요를 드러내는 미국 챔피언 프레디 역에는 신성우, 이건명이 캐스팅됐다. 프레디의 조수로서 야망을 포기하고 사랑을 선택하는 플로렌스 역에는 안시하, 이정화가 캐스팅됐다.
한편, 뮤지컬 '체스'는 인터파크 등의 예매처를 통해 5월 13일 오후 2시부터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 스타즈팀 | 최영규 기자 chyk@tf.co.kr ]
▶ 샤이니도 설치한 APP! 샤이니 스타즈 하나로 모든 소식은 끝!! [ http://bit.ly/1CRgZo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