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성규의 생일 서포트가 오픈됐다. 오픈 시작부터 인스피릿의 폭발적인 참여로 200% 달성을 눈앞에 뒀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
[더팩트 | 이나래 기자]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인피니트 성규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클릭스타워즈’는 지난 12일 인피니트 성규 생일 서포트를 오픈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오는 28일 생일을 맞이하는 성규의 생일을 축하하는 전광판 서포트다.
‘클릭스타워즈’에서 주관하는 성규의 생일 서포트는 별(사이트 내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념) 100,000개를 달성하면 일본 도쿄 신주쿠 한류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별 200,000개를 달성하면 일본 도쿄 전광판은 물론, 서울 압구정 지하철 전광판에서도 생일 축하 영상을 상영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규는 최근 채널A ‘싱데렐라’ 촬영 도중 갈비뼈에 골절상을 입는 부상을 당해 팬들의 걱정을 샀다. 현재 성규는 일정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는 중으로 알려졌다.
한국과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성규의 생일 서포트가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성규의 생일 서포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많은 팬의 참여가 예상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