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생일' 엑소 디오·카이, 축하 광고 서포트 오픈
입력: 2020.11.26 14:57 / 수정: 2020.11.26 14:57
엑소엘(엑소 팬클럽 이름)이 준비한 깜짝 생일 선물은?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3일 그룹 엑소 디오와 카이의 생일 프로젝트를 동시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엑소엘'(엑소 팬클럽 이름)이 준비한 깜짝 생일 선물은?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3일 그룹 엑소 디오와 카이의 생일 프로젝트를 동시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디오·카이, 태어나줘서 고마워."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23일 그룹 엑소 디오와 카이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시작했다. 내년 1월 12일, 14일 생일을 맞이하는 디오와 카이를 위한 축하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특히 두 사람을 응원하는 한 팬이 이벤트를 직접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할 수 있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또 다른 상품 추가도 가능하다.

현재 디오와 카이 생일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CM보드(사각기둥)를 비롯해 홍대 멀티비전, 건대 스타시티 전광판, 부산 서면 디지털 포스터, 일본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등 초특급 상품이 준비돼있다.

두 사람의 생일 이벤트가 1월 3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팬앤스타'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기념일 광고 이벤트는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lyjinn@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