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카이, 생일 광고 서포트 진행 중…참여 폭주
입력: 2019.12.12 15:36 / 수정: 2019.12.12 15:36
1월 생일 디오·카이.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12일 그룹 엑소 디오와 카이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1월 생일' 디오·카이.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12일 그룹 엑소 디오와 카이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엑소 디오와 카이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에서는 12일 디오와 카이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 달 12일, 14일 생일을 맞이하는 두 사람을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외에 있는 '엑소엘'(엑소 팬클럽 이름)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프로젝트다. 광고 상품에 기부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디오, 카이의 생일 프로젝트에는 각각 별 1만 1,604개와 별 2만 8,324개가 모인 상태다. 프로젝트 오픈 후, 많은 팬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디오와 카이가 속한 엑소는 지난달 27일 여섯 번째 정규앨범 'OBSESSION'(옵세션)을 발매 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yjin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