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레이, 생일 서포트 오픈 '엑소엘이 준비한 선물은?'
입력: 2017.09.18 18:07 / 수정: 2017.09.18 18:07

지난 15일 클릭스타워즈는 그룹 엑소 레이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이벤트는 클릭스타워즈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더팩트 DB
지난 15일 '클릭스타워즈'는 그룹 엑소 레이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이벤트는 '클릭스타워즈'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더팩트 DB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엑소 레이의 생일 서포트를 실시했다.

18일 '클릭스타워즈' 측은 "지난 15일 '클릭스타워즈'가 곧 생일을 맞이하는 레이를 축하하기 위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전광판 서포트를 오픈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레이의 생일 서포트는 팬들 참여 수에 따른 별(사이트 내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념) 달성률로 성공 여부가 결정되는 시스템이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별 100,000개가 모이면 일본 도쿄 신주쿠 한류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레이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을 상영한다. 별 200,000개가 모이면 일본 도쿄 전광판은 물론,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생일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라고 말했다.

나아가 "별 300,000개를 달성하면 일본 도쿄와 서울 지하철 2호선은 물론, 서대문역 대형 전광판에서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엑소가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손꼽히는 만큼 다국적 팬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라며 기대를 전했다.

한편 내달 1일까지 진행되는 레이의 생일 서포트는 '클릭스타워즈'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lyjin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