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면, 생일 축하해" 그룹 엑소 수호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마음을 모았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엑소 수호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 일본과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2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엑소 수호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2일 ‘클릭스타워즈’는 수호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 200% 달성했다. 이로써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압구정역 지하철과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100M 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수호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수호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Lightwater’는 “준면아 생일 축하해 지금까지도 그랬지만 올해도, 그리고 내년에도 내 후년에도...평생은 아니더라도 오래오래 우리 준면이 많이 좋아하고 응원할게”라며 “너의 하루를 마무리하고 눈 감고 누웠을 때, 오늘 하루가 너무 행복해서 웃음이 나올 만큼 뿌듯하고 즐거운 기억으로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며니며니해도며니가최고’는 “수호라는 이름으로 우리를 찾아와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해 이번 연도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 준면이가 행복하기만 하면 돼~ 오늘 하루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어. 토백이도 다 알지”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알찬’은 “1991년 5월 22일 엑소의 리더 엑젤웃 면토끼의 탄생일. 준면아, 생일 아주 많이 축하하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렴. 사랑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준면01수호’는 “사랑을 가득 안고 우리에게 온 준면아, 그 사랑을 우리에게 줘서 고마워. 항상 준면이에게 기쁜 일, 행복한 일만 가득할 수 있도록 뒤에서 항상 응원할게. 엑소, 수호! 사랑하자”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김수호토끼’는 “웃는 모습이 제일 예쁜 준면아, 항상 그렇게 웃길 바라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