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백현은 솔로곡 '바래다줄게'로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16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14일 발매된 백현의 신곡 '바래다줄게'는 가수 조규만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디엄 템포의 따뜻한 발라드 곡이다. /더팩트 DB |
[더팩트ㅣ이예진 인턴기자] 그룹 엑소 백현이 솔로곡 '바래다줄게'로 가수랭킹 16위를 차지했다.
17일 백현은 솔로곡 '바래다줄게'로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16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14일 발매된 백현의 신곡 '바래다줄게'는 가수 조규만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디엄 템포의 따뜻한 발라드 곡이다. 가사에는 이별의 상처가 있는 여자를 곁에서 지켜보며 위로하고 싶어 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앞서 같은 그룹 멤버인 세훈이 '같이 벚꽃 보러 가고 싶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클릭스타워즈' 4월 첫째 주 개인랭킹 투표에서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 기세를 몰아 백현도 이번 가수랭킹 투표에서 TOP3에 진입해 국내외 통틀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돌'의 저력을 입증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다. 17일부터 진행된 4월 셋째 주 투표는 오는 24일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