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화양연화 Young Forever' 콘서트 개최
입력: 2016.03.22 15:52 / 수정: 2016.03.22 15:52

방탄소년단 '스페셜 앨범' 공개와 동시에 콘서트 개최

[더팩트ㅣ이미혜 기자] 최근 큰 인기를 얻고있는 방탄소년단이 5월 컴백한다.

그룹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방탄소년단이 5월 2일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깜짝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탄소년단 5월 컴백 앨범은 지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청춘 2부작 '화양연화'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스페셜 앨범이다. '화양연화' 시리즈를 통해 말하고자 했던 청춘에 대해 마지막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자정 SNS 등 공식 채널을 통해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또한 콘서드 개최 소식을 알렸다.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는 5월 7일 오후 5시, 8일 오후 4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방탄소년이 진행하는 첫 콘서트에서는 '화양연화' 시리즈의 앨범과 공연 및 콘텐츠들을 통해 보여준 청춘의 이야기를 비롯해 미처 다 공개하지 못했던 '화양연화'의 모든 것을 총망라해 새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25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28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가 가능한다.

mhlee@tf.co.kr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