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꽃미남 브로맨스' 박보검과 환상 케미
입력: 2016.02.19 14:23 / 수정: 2016.02.19 14:23

방탄소년단 뷔 '꽃미남 브로맨스' 박보검과 환상 케미

[더팩트ㅣ이미혜 기자]방탄소년단 뷔가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를 통해 박보검과의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있다.

‘MBig TV’는 ‘Mobile’에서 ‘Big’한 재미와 가치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기존에 본 적 없는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MBC의 모바일 전용 콘텐츠다.

그 첫 번째 타자인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배우 김민재가 출연하고 있다.18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꽃미남 브로맨스’ 제3회에서는 뷔와 박보검의 놀이동산 데이트에 숨겨진 내막이 낱낱이 공개되었다.평소 뷔는 배우 박보검과 의외의 친분을 과시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해 박보검과의 놀이동산 데이트 인증샷이 SNS상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관심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뷔는 인터넷에서 한차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박보검과의 놀이동산 데이트 인증샷에 대해 뷔는 "메르스 소문 때문에 인파가 적을 줄 알았다"고 운을 떼며 그날의 비밀을 최초로 밝혔다.

또한 놀이동산 데이트 후 그들이 향한 곳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방출했다. 이 외에도 ‘인맥왕’ 뷔의 연예계 절친인 엑소 수호·백현, 비투비 육성재 등 대세돌 간의 지극히 사적인 관계가 공개 될 예정이다.

mhlee@tf.co.kr

사진=MBC제공

▶ 더팩트 [페이스북 친구맺기] [유튜브 구독하기]
인기기사
오늘의 TF컷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플러스
비즈팩트
뉴스현장
연예/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