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보고있다' 방탄소년단의 요구는? '주상복합숙소'
입력: 2016.02.02 15:11 / 수정: 2016.02.02 17:11

'사장님이 보고있다' 방탄소년단의 요구는?

[더팩트ㅣ이미혜 기자]그룹 방탄소년단이 소속사에 숙소 이사를 요구해 눈길을 끌고있다.

SBS 설 특집 아이돌 생존쇼 '사장님이 보고있다' 제작진은 오는 6일 방송을 앞두고 티저와 스페셜 영상 등을 선공개 중이다.

가장 먼저 공개된 스페셜 영상은 방탄소년단과 소속사 빅히트를 대표해 참석한 김신규 사장의 대기실 모습. 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베이비 페이스"라고 사장님을 소개하고 사장님은 스스로를 "방탄 덕후"라고 칭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다.

방탄소년단 진이 "1등 한다면 혹시 (뭘 해주실 건가요)?"라고 묻자 김신규 사장은 자신 있게 "(뭐든) 얘기해"라고 말했다. 하지만 슈가가 "숙소 옮기자! 주상복합으로 가자!"라고 외치자 이내 표정이 어두워져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아이돌 생존쇼 '사장님이 보고있다'는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방송 전까지 여자친구와 비투비의 스페셜 영상, 사장님께 못다 한 이야기, 라이벌 지목 인터뷰, 새해 인사 등의 비하인드 영상을 포털 사이트와 SBS 공식 SNS 등을 통해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mhlee@tf.co.kr

사진=SBS 제공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