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지코, 세월호 희생자 추모 "그 고통을 짐작할 수나 있을까"
입력: 2015.04.16 19:00 / 수정: 2015.04.16 19:00

블락비 지코가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 사진 더팩트 DB
블락비 지코가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 사진 더팩트 DB

▶'블락비 스타즈(Block.B STARS)' 블락비 전용 앱 출시! 다운받기 http://j.mp/1AZlxNA

[스타즈팀] 아이돌 그룹 블락비 멤버 지코가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지코는 1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4 16 하늘도 눈물 흘리네. 비에 조금 젖는다고 그 고통을 짐작할 수나 있을까"라고 비통한 심경을 밝혔다.

지코는 평소 세월호 희생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드러내왔다. 그는 세월호 희생자 단원고 故 유혜원 양의 빈도를 찾기도 했으며, 콘서트 무대에서 고인을 위한 무대를 따로 마련해 희생자들을 기렸다.

또한 지코는 '터프쿠키'와 '웰던' 런닝타임을 4분 16초로 맞춰 세월호 희생자들을 애도했으며, 2014년 마지막 날에는 "세월이 지나도 그 세월만은 잊지 않도록 Don't forget never forget 4.16"로 세월호의 의미를 되새겼다.

세월호는 지난 2014년 4월 16일 전남 진도군 병풍도 앞 인근 해상에서 침몰해 수백 명의 사상자를 낸 대형참사다. 이 사고로 학생을 포함한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해 전 국민에게 침통한 심경을 안겼다.

한편 지코가 프로듀싱한 블락비 유닛 그룹 바스타즈는 오는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star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