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태일-흔들린다, 엄친딸 '남지현' MV출연! 오늘 티저 공개
입력: 2015.03.25 15:43 / 수정: 2015.03.25 16:27

블락비 태일이 오는 3월 27일 정오, 첫번째 디지털 싱글 흔들린다를 발매한다./사진 세븐시즌스 제공
블락비 태일이 오는 3월 27일 정오, 첫번째 디지털 싱글 '흔들린다'를 발매한다.
/사진 세븐시즌스 제공


▶'블락비 스타즈(Block.B STARS)' 블락비 전용 앱 출시! 다운받기 [http://j.mp/14ZW096]

[스타즈팀] 그룹 블락비 태일이 오는 27일 정오, 첫번째 디지털 싱글 '흔들린다'를 발매한다.

태일은 그룹 블락비의 메인보컬로 힙합, 댄스 등 다양한 음악을 추구하는 블락비를 통해 그동안 유감없이 실력을 보여왔다. 태일은 그동안 블락비 앨범에 수록되었던 솔로곡 '넌 어디에', '이제 날 안아요' 등을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보이며 깜짝 선물같은 음악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태일의 '흔들린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남지현'이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따사로운 햇살 아래 사랑스러운 남지현의 밝은 미소가 더해진 '흔들린다' 티저는 오늘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남지현의 출연소식이 알려지자 온라인에서는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평소에도 솔로 보컬 아티스트로서 전혀 손색없는 모습을 보이는 등 주변 아티스트들과 팬들을 통해 아낌없는 칭찬을 받으며 솔로로서의 기대감을 갖게 했던 태일의 이번 솔로곡 '흔들린다'는 부드러운 감성과 명품 보이스를 자랑하는 역량있는 뮤지션'40(포티)'와의 작업으로 알려졌다. 두 아티스트의 조화로 올 봄, 또 어떤 귓가를 울릴 따스한 곡이 발매될지 주목된다.

한편, 블락비 지코에 이어 두 번째 바통을 이어받아 솔로에 나서는 태일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흔들린다'는 오는 3월 27일 금요일 정오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star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